모바일 메뉴 닫기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교직] 교과목 개설 안내

  • 조회수 476
  • 작성자 일송자유교양대학
  • 작성일 22.07.08


2022학년도 2학기에 개설되는 [교직] 교과목에 대한 안내사항이오니 현재 교직과정을 진행하는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수강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1. 2022학년도 2학기 [교직] 교과목 개설 시간표



2. [교육실습] 교과목은 하계방학기간에 실습을 완료한 간호학과 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 


3. [교육봉사활동] 교과목은 교육봉사 60시간 이상 채우거나 채울 수 있는 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 


※ 교육실습, 교육봉사활동 교과목 운영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간호학과 학생들은 학과에서 안내하는 교과과정표에 따라 학년별 교직과목에 대해서만 수강 가능합니다. 만약 간호학과 교과과정표에 따라 수강하지 않고 임의로 수강 신청하는 학생이 있다면 교직과에서 별도로 수강 철회를 진행하게 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단 수강이 꼭 필요한 경우라면 교학팀에 요청 바람. 검토 후 수강 가능 여부 결정할 예정임 


5. 교직과목은 과목마다 개설 학기가 정해져 있사오니 홈페이지 교과과정 안내에서 교직과정에 대한 안내 사항을 잘 확인하신 후 과목 이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 교원자격증 취득 문제로 학과에서 개설 요청이 있을 경우 검토 후 개설학기 외에도 열릴 가능성은 있음  


6. 문의사항은 교직과 033)248-2759 또는 이메일 de2760@hallym.ac.kr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